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메일 마케팅으로 리더가 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셜록루나 2020. 6. 16. 02:29

본문


이메일 마케팅으로 리더가 되는 방법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어떤 사업 마케팅 계획에 훌륭한 추가물이지만, 많은 개인들은 이메일 마케팅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이메일 마케팅이 사업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다.


이 기사는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고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돕기 위한 조언을 제공한다.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에 대해 직접 학습할 수 있는 모든 리소스를 활용하십시오.


그 주제에 관한 책들은 도서관이나 온라인에서 구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지역 워크숍과 수업도 많이 있으니,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에 참석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익할 것이다.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인지 다른 레이아웃을 시도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제안과 가장 중요한 정보는 항상 상위에 있어야 한다.


그러나 가장 많은 수의 응답을 제공하는 형식 또는 형식을 발견할 때까지 새로운 형식과 아이디어를 계속 시도하십시오.


효과적인 포맷을 찾으면, 그것을 고수하라.


이러한 일관성을 통해 고객은 이메일을 통해 어디서 정보를 찾고 조작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연락하기 전에 항상 고객 허가를 받으십시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스팸과 같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보고 시간을 들이지 않고 삭제하거나 무시한다.


당신의 ISP는 또한 많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그들의 정책에 반하는 스팸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도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의 허락을 받지 않고 보내지 마십시오.


네가 스팸을 보낼 때, 너의 이메일은 효과가 없을 거야.


고객들과 고객들은 그것을 감사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것은 심지어 당신의 고객들을 희생시킬 수도 있다.




유용한 정보를 포함하여 전자 메일 콘텐츠의 가치를 높이십시오.


가입자에게 주요 웹 사이트를 포함하여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거래를 제공하십시오.


귀사로부터의 특별 제안도 포함하십시오.


또한 보너스와 명절을 기원하는 이메일을 보내세요.


제품을 홍보하고 싶을 때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근시안적이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받고 싶다면 그들이 이중으로 참여하도록 요구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것은 많은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소비자가 당신의 이메일을 받고 싶어하고, 당신이 스팸 발송자라고 불릴 가능성을 완전히 없애준다.




구독 취소 링크가 눈에 잘 띄는 곳에 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구독 취소 링크를 삽입하거나 찾기 어려운 위치에 놓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사용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전념하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스팸을 공부함으로써 어떻게 전자우편 시장을 보내지 않는지에 대한 몇 가지 귀중한 정보를 배울 수 있다.


무료 이메일 계정을 등록하고 웹에 주소를 올린 후 스팸이 올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 스팸에서 최대한 프로페셔널해 보이는 전자 메일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스팸 발송자와 차별화 조치를 취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줄 것이다.




많은 기업들이 이메일 마케팅 방법을 이용하기 위해 절박하게 노력하고 있지만 성공으로 가는 길이 항상 완전히 명확한 것은 아니다.


마케팅 이메일은 당신의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에서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다.


위의 글은 당신의 사업을 위한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